관리 메뉴

화이트퀸의 음악여행

굿바이, 체스터 베닝턴(Chester Bennington) 본문

음악/이슈, 기고 기사

굿바이, 체스터 베닝턴(Chester Bennington)

화이트퀸 2017.08.01 00:00

7월 21일, 잠이 덜 깬 이른 새벽부터 체스터 베닝턴의 부고를 접했다. 무엇보다 출근이 급했던 나는 그 충격적인 뉴스를 애써 흘려들으며 하루를 시작했다. 하지만 SNS는 이미 슬픔으로 가득했고, 나는 그 믿기지 않는 현실을 받아들여야 했다. 


누군가에겐 청춘의 몇 페이지를 차지했을 수도 있는 밴드 린킨 파크의 체스터 베닝턴, 그의 안타까운 선택은 큰 충격과 상실감을 안겼다. 한동안 그의 목소리를 들을 때마다 가슴이 저리겠구나. 굿바이 체스터, 그곳에서는 부디 좋은 기억만 남아있기를.


https://linkinpark.com


“여러 감정이 눈사태처럼 몰려들고 있다. 슬픔, 분노, 혼란, 상실, 가슴이 터질 것 같은 비통함... 체스터, 모두가 너를 그리워할 거야.” - 슬래쉬(Slash) 


“체스터를 몇 번 만난 적이 있다. 그는 매우 멋지고, 친절하며, 뛰어난 싱어였다. 마음의 병과 약물중독은 정말 복잡한 문제다. 체스터, 당신은 혼자가 아니었어. 편히 잠들길.” - 빌리 조 암스트롱(Billie Joe Armstrong)


“체스터, 너와 밴드 동료들은 모든 세대에 영향을 주었다. 독일에서는 엔이알디(N.E.R.D.)에게 오프닝을 맡겨주었지. 우리는 그 공연을 절대로 잊지 못할 것이다. 너는 지금 별빛 속에 있겠구나. 편히 잠들길.” - 퍼렐 윌리엄스(Pharrell Williams) 


“체스터의 죽음을 진심으로 슬프게 생각한다. 우리는 그를 사랑했다." - 마이 케미컬 로맨스(My Chemical Romance)


“나는 울고 있다. 체스터는 내게 자신이 얼마나 행복하냐고 묻고 있을 뿐이다. 그는 정말 다정하고 재능이 넘치는 친구였다. 그의 가족, 동료, 팬을 생각하면 슬픔이 몰려온다.” - 니키 식스(Nikki Sixx) 


“사람의 고통은 헤아릴 수 없다. 이 비극의 중심에 있는 그의 가족을 위해 기도한다. 만약 도움이 필요하다면 말해 달라.” - 폴 스탠리(Paul Stanley)


“체스터 당신은 우리에게 큰 영감이었다. 그것은 앞으로도 마찬가지다.” - 체인스모커스(The Chainsmokers)



“일주일 전 오늘, 나는 소울메이트를 잃고 아이들은 그들의 영웅이자 아버지를 잃었다. 동화 같던 생활은 셰익스피어의 비극으로 변해버렸다. 나는 어떻게, 무엇부터 시작하면 좋을까? 부서진 마음은 어떻게 되돌려야 할까?  


체스터는 천사 같은 목소리를 가진 밝고 다정한 사람이었다. 지금 그는 우리 마음 속에서 고통을 수반하지 않고 노래하고 있을 것이다. 우리 모두에게 신의 축복이 있기를. 어려울 때, 서로 마주 볼 수 있기를. 체스터는 우리가 이렇게 하길 원했을 거야. 편히 잠들길. 사랑해. 언제까지나.“ - 체스터의 아내 탈린다 베닝턴(Talinda Bennington)의 공식 성명 중 



화이트퀸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