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커피와 초콜릿, 피자 모두 맛있는 신도림 카페드링크

 

 

구로동 거리공원 근처에 있는 카페드링크. (구로고등학교에서도 가깝다.) 이곳을 발굴(?)하고 기뻐했던 게 벌써 2년도 넘은 이야기가 되었다. 조금 한산했던 카페는 점점 입소문을 타면서 손님이 많아지는 분위기. 너무 유명해지면 아지트가 사라지는 기분이 들어 슬프겠지만, 내일 당장 대기 손님이 넘쳐도 이상하지 않을 맛있는 집인 것은 분명하다.

 

 

Hot ∙ Ice 가격 동일. 커피는 이태리 프리미엄 원두. 내가 추천하는 음료는 틱꺼초코와 수제 자몽차, 그리고 딸기 뭐였더라.. 아무튼 뭘 시키든 망할 위험은 없다. 평범한 카페에서 어설픈 사이드 메뉴 시켰다가 돈과 입맛을 날린 경험이 있다면 여기서 위로받으시길.

 

멋을 아는 틱꺼 & 희야님. 카페에 어울리는 BGM 선물해드리고 싶음. (음악은 자주 안 바뀜 ㅎㅎ 

 

수제 자몽차

 

 

 

초콜릿 선물할 일 있을 때 자주 애용할 정도로 수제 초콜릿 맛이 훌륭하다.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에는 예약 필수. 최근에는 뉴욕 치즈 케이크도 추가된 것 같은데, 아직 먹어보진 못했다.

 

 

왼쪽은 딸기, 오른쪽은 키위.

 

 

 

멀리서 찾아와도 후회하지 않게 만들 비장의 무기. 수제피자.

 

 

내 추천 메뉴는 페페로니 치즈크러스트. 느끼하지 않고 질기지 않으며, 맛이 깊다. 배달 피자 중 최고라 생각하는 파파존X보다 더 맛있다. (미안해 X파존스...) 나는 테이크아웃으로도 많이 사갔다. 이렇게 맛있는 음료와 초콜릿, 피자를 뚝딱 만들어내는 괴력은 어디서 나오는 걸까. 아무튼 강력 추천!


+ 사진은 예전에 찍은 것들이 많네요. 메뉴가 조금 달라졌을 수도 있음. (첫 사진부터 크리스마스 트리가..;;)

+ 제가 올리는 몇 안 되는 ‘맛집 포스팅’이니 믿고 가보시길. 정확한 위치와 영업시간은 카페드링크 블로그 참고. 


카페 드링크 블로그 http://blog.naver.com/cafedrink
카페 드링크 페북 https://www.facebook.com/cafedrink

 

+ 아쉽게도 11월부터 주인이 바뀌어서, 이제 맛이 어떨지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