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2015-2016 프리미어 리그 예상 순위

주말 밤(또는 새벽)을 더 기다려지게 만드는 프리미어리그가 시작됐습니다. 10년 가깝게 응원하고 있는 맨체스터 시티는 지난 시즌 ‘무관’이었죠. ㅠㅠ 하지만 2015/16 시즌은 좋은 선수를 많이 영입했고, 김덕배(KDB)와도 연결이 되어있어 기대가 됩니다. (유스 출신의 활약도) 물론 리그 우승은 쉽지 않겠지만(챔스는 기대 안 함) 무관은 아니었으면 좋겠습니다.  

 


스털링을 영입한 시티!

 

그럼 2015/16 프리미어 리그 순위를 멋대로 예상해 보겠습니다. (지난 시즌 예상은 내심 틀리길 바란 1~2위를 맞혔네요.)

 

2015-2016 프리미어 리그 예상 순위
1 맨체스터 시티
수비가 불안해 보이지만, Plan B가 가능한 스쿼드에 기대되는 유스까지 잘 활용하면 우승도 가능하다는 생각이 든다. (사실 큰 기대는 하지 않음) 콤파니가 폼을 찾고, 망갈라가 뇌를 얻길 바람. 아게로와 실바는 다치지 않았으면.
2 아스널
개막전은 완전히 망했지만, 만만치 않은 전력이다. 무엇보다 체흐의 존재감을 무시할 수 없다. 추가로 벤제마까지 오면 정말 무서울 듯. 주전들 부상만 없다면 못해도 3위는 가능할 것이다.
3 첼시
여전히 무섭다. 하지만 뜻밖의 일격을 당하며 조금 고전할 것으로 예상.
4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 영입은 지난 시즌보다 훌륭하다. (반 페르시는 왜 보냈는지..) 하지만 데 헤아를 놓친다면 쉽지 않은 시즌이 될 듯.
5 리버풀
6 토트넘 핫스퍼
7 스완지 시티 
8 스토크 시티
9 에버턴
10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11 크리스탈 팰리스
12 사우샘프턴
13 뉴캐슬 유나이티드
14 아스톤 빌라
15 레스터 시티
16 본머스
17 왓포드
18 웨스트 브로미치 알비온
19 선덜랜드
20 노리치 시티

 

2014-2015 프리미어 리그 최종 순위 (괄호는 내 예상 순위)
1 첼시 (1) 적중
2 맨체스터 시티 (2) 적중
3 아스널 (4)
4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3)
5 토트넘 핫스퍼 FC (7)
6 리버풀 FC (5)
7 사우샘프턴 FC (14)
8 스완지 시티 (8) 적중
9 스토크 시티 FC (10)
10 크리스탈 팰리스 FC (18)
11 에버턴 FC (6)
12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FC (15)
13 웨스트 브로미치 알비온 FC (17)
14 레스터 시티 FC (16)
15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11)
16 선덜랜드 AFC (12)
17 애스턴 빌라 FC (13)
18 헐 시티 AFC (9)
19 번리 FC (20)
20 퀸즈 파크 레인저스 FC (19)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