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ueen

퀸(Queen)의 LP 박스셋 ‘The Studio Collection’ 발매 소식

 

퀸의 LP 박스셋 ‘The Studio Collection (Coloured Vinyl Box Set)’이 9월 25일에 발매됩니다. 15장의 스튜디오 앨범을 수록한 이 박스셋에는 108페이지의 하드커버 북과 320 kbps의 MP3 다운로드 코드도 포함되어 있다고 하네요. 음질은 물론 외형에도 상당한 공을 들인 초호화 박스셋이라 턴테이블이 없는 팬들도 쉽게 지나치기 힘들 것 같습니다. 저는 문득 몇 년에 걸쳐 어렵게 퀸 LP 컬렉션을 완성했던 때가 생각나네요. [Made In Heaven]을 제외한 나머지 앨범은 LP로 정말 많이 들었기 때문에, 이 박스셋을 손에 넣으면 다시 턴테이블 욕심이 생길 것 같습니다. (어렵게 약을 끊었는데, 더 센 약을 하는 꼴.)

 

 

가격은 만만치 않습니다. 퀸 공식 홈에 예약으로 뜬 판매가가 285파운드(약 51만 원)입니다. (데이빗 보위 박스셋 사야 하는데...) 다른 건 몰라도 2LP로 특별하게 제작한 [Queen II]와 역시 2LP인 [Made In Heaven]이 탐나네요. 참고로 개별 구매 가격은 19.99파운드이며, 이뉴엔도와 메이드 인 헤븐은 24.99파운드입니다. (그냥 박스셋 사라는 얘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여기를 참고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