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대전 예술가의 집 & 200회 특집 요팟시 공개방송 관람

XSFM UMC 사장님과 보드카레인 안승준 님이 함께 진행하는 요즘은 팟캐스트 시대(요팟시) 공개방송을 두 번이나 다녀왔다. (열성 팬이 많은 팟캐스트라 서버가 다운될 정도로 티켓팅이 치열했다) 



이곳은 대전 예술가의 집



2017년 크리스마스이브에 대전에서 요팟시 공개방송이 열렸다. 팟캐스트와 크게 다르지 않은 포맷이었지만, 공개방송 특유의 재미가 있었다. 


서로 다른 두 남자의 조화



지난 3월 24일 구로아트밸리 예술극장에서 열린 200회 공개방송


최악의 미세먼지를 뚫고 가서 받은 티켓



근처 이디야에서 여유롭게 공개방송 기다리는 중



200회 특집에 걸맞은 축하공연도 있었다. 서자영, 신현희와 김루트, 유정식 밴드의 공연 모두 재밌었다. 



운 좋게 ‘아직은’ SK엔카직영 모바일 주유권까지 선물로 받았다. 



4시간이 후딱 지나갔다. 300회 특집에서 또 만날 수 있길. 


이건 200회 특집 관람객 모두에게 선물로 증정한 커피아르케 문블렌딩 스틱. 집에서 더치 라떼를 만들어 먹었는데, 기대 이상으로 맛이 좋았다. 이제 주문해서 먹을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