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cord

시스템 오브 어 다운(System Of A Down) 앨범 패키지 'Bundle'



7년간 내놓은 5장의 앨범으로(비정규 1개 포함) 미국에서만 700만장이 넘는 판매고를 기록한 시스템 오브 어 다운(System Of A Down)의 패키지를 결국 질렀습니다. (이미 가지고 있었던 일부 앨범은 팔았습니다.) 특별한건 없고, 5장의 앨범을 얇게 압축한 패키지입니다. 데뷔작을 빼곤 모두 2000년대에 발매된 앨범이기 때문에 LP 미니어처라 우기는 것도 조금 우습지만, 구성과 가격이 만족스럽습니다. 참고로 이 패키지는 2011년에 정식 발매된 것입니다.



구성
System of a Down (1998)
Toxicity (2001)
Steal This Album! (2002) B-Side 모음집
Mezmerize (2005)
Hypnotize (2005)

아르메니아계 출신 멤버들로 구성된 시스템 오브 어 다운은 미국 사회와 세상의 모순들을 날카롭게 꼬집은 밴드입니다. 대중의 열광은 물론 평단의 극찬도 이끌어냈죠. 그들이 발표한 앨범 중 무심코 넘길만한 것은 한 장도 없습니다. 가지고 있는 앨범이 아직 없다면, 최상의 패키지라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오리지널 시디와 동일한 부클릿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물론 커버도 없이 알판만 담겼던 [Steal This Album!]은 예외죠.


오리지널 앨범과 비교해보면, 커버가 조금 다릅니다. 저 디지팩도 꽤 멋지지만, 요새는 이런 압축형(?) 패키지가 매력적으로 다가오네요. 음반이 늘어날수록, 공간 적게 차지하는 녀석들이 반갑습니다. 폭염으로 시디도 상하는 건 아닌지 걱정되는 요즘이군요. 고온다습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어서 말이죠. 망할 여름이 빨리 지나갔으면 좋겠어요.




Written By 화이트퀸 (styx0208@naver.com)
무단 도용 및 스크랩을 금지합니다
http://whitequee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