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하와이 여행기 #5 – 오아후 지오반니 새우트럭, 와이메아 비치 파크, 돌 파인애플 농장, 카일루아


어느덧 하와이 여행기의 마지막편이군요. 처음으로 비싼 오픈카인 무스탕 화이트를 빌려봤습니다. 바람이 심한데다 종종 비까지 내려 제대로 즐기진 못했지만 말이죠.


잠시 와이키키 비치를 구경하고 차로 1시간 정도 걸리는 오아후로 출발합니다.


하와이에도 레드불 차량이..


드디어 오하우 최고 맛집이라는 지오반니 새우트럭에 도착했습니다. 주변에 유사업체가 굉장히 많으니 잘 확인하셔야 합니다.


참고로 신용카드는 받지 않습니다. 오직 현금!


스프라이트와 함께 대표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통통한 새우와 갈릭소스의 만남! 하지만 너무 큰 기대는 금물입니다.


식사를 마치고 주변을 둘러보았습니다. 예쁜 상점들이 꽤 많군요.


알로하!


잠시 들른 와이메아 비치 파크


다음 코스는 돌 파인애플 농장입니다.


파인애플의 모든 것을 체험할 수 있는 곳!


파인애플 쇼핑몰도 아주 훌륭합니다. 이곳에서만 볼 수 있는 게 꽤 많았어요.


여러 코스가 있는데, 그 중 농장을 쭉 둘러볼 수 있는 투어 열차를 타보기로 했습니다.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아이들이 특히 좋아할 것 같음!


아이스크림도 그냥 지나칠 수 없죠. 이렇게 파인애플 맛이 진한 아이스크림은 처음입니다. 


파인애플 비틀즈?


2시간 정도 농장을 구경하고 바로 다음 코스인 카일루아로 이동합니다. 오바마 별장으로 알려진 곳이죠.


비둘기 아저씨


저마다 즐거움을 만끽하는 모습입니다.


와이키키 비치보다 더 마음에 들었음!


하와이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무지개


다이아몬드 헤드에 도착했는데, 폐장 시간이라 구경은 할 수 없었습니다. ㅠㅠ


차를 반납하기 위해 기름을 넣고...


하와이를 떠나는 날 아침에 다시 해변을 찾았다가 이렇게 멋진 무지개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예뻐서 계속 찍게 됩니다.


심지어 쌍무지개까지!


바이브 호텔과도 작별인사를..


와이키키 비치에 있을 때는 몰랐는데, 다시 사진을 보니 그리워지네요. 즐겁고 평화로운 휴양지였던 하와이, 기회가 되면 또 가고 싶습니다.


이렇게 짧다면 짧은 하와이 여행이 끝났습니다. 다시 만나요, 하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