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먹는 것 관련한) 반성 + 허니버터칩

1. (이제야) 드라마 노다메 칸타빌레를 봤다. 덤으로 타마키 히로시가 스마스마(SMAPXSMAP)에서 선보인 무시무시한 먹방도 봤다. 남자는 역시 (나이를 먹을수록) 적당히 살이 붙어야 멋있구나. 7킬로를 뺀 2009년의 타마키는 3년 전보다 10살은 더 늙어보였다. TT 나는 분발에 앞서 반성부터 해야겠구나.

 

 

2. (먹는 것 관련하여) 또 하나 반성할 일
어제 점심에 밥과 카레가 무한 리필되는 집을 갔다. 내가 4분의 1정도를 먹고 있을 때 이미 카레를 전부 먹어치운 두 남자는 밥과 카레를 리필했고, 회사에서 잠시 일을 도와주고 계신 여성분은 살짝 눈치를 보며 나에게 조심스럽게 물었다.

 

"밥이랑 카레 리필이 공짜인가요?"


그 질문을 받은 나는 서빙하는 분에게 당당하게 외쳤다.

"여기 밥 추가요."


...식당에서 거의 못해본 말이라 한번 해보고 싶었나보다.


그리고 그로부터 얼마 뒤 리필한 사람들의 접시가 거의 깨끗해질 무렵, 나는 (리필은커녕) 2분의 1을 먹었다.. 


 (빨리) 많이 먹기 특강이라도 받아야 할까봐. 잘 먹는다는 칭찬 좀 받아보자.

 

3. 허니버터칩

 

(제과업계 또는 유통업계) 인맥이 뛰어난(거짓말) 나는 남들보다 쉽게 이 과자를 구했다. 20자 소감은 다음과 같다.


“인증샷까지 찍은 내가 (아주 많이) 부끄럽다.” 

  • Favicon of http://sega32x.blog.me BlogIcon 홍준호 2014.12.12 01:27

    평소에 군것질을 거의 하지 않다 보니 저는 그냥 지켜보는 중입니다. 나중에 열기가 사그러들면 재고가 남아돌겠지..하면서요. 그나저나 저거 그나마 한국에서 자체적으로 만든건가 싶었는데, 일본에 거의 비슷한게 있더군요. 맛이 별로 없나봐요?

    • Favicon of https://whitequeen.tistory.com BlogIcon 화이트퀸 2014.12.15 00:46 신고

      이렇게까지 이슈가 될 맛은 절대 아니라고 생각해요. 구하는 게 쉬워지면, 잠잠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저는 일본에서 나온 자가리코가 훨씬 더 괜찮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