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cord

Hope for Haiti Now_아이티 구호성금 대신 음악으로 그들을 돕는 방법

며칠 전 뉴스와 트위터를 통해 적십자사가 아이티 구호 성금 91억을 걷어 66억 예금을 들고 봉사단 호텔비, 술값에 썼다는 주장이 제기되었다. 또 의료봉사단이 아이티 구호 현장에 들어가기 전 도미니카공화국 특급호텔에서 소주를 마시고 룸서비스를 받았다는 주장도 있었다. 이것은 대한적십자사 국정감사에서 공개한 아이티 구호 성금 사용 내역에 따른 내용들로, 성급하고 자극적인 언론에 의해 오보 내지는 부풀려 보도된 부분도 제법 있었다. 하지만 이미 대다수의 국민들이 분노를 한번 쏟아낸 상황 (예금에 가입하는 것은 정상적인 사례라고 한다)

어디까지가 진실인지는 모르겠지만, 벌써부터 잊혀져가는 아이티 재난의 비극을 상기할 겸 하나의 앨범을 소개한다. ‘Hope for Haiti Now’라는 타이틀의 이 앨범은 애석하게도 시디는 발매되지 않고 디지털 싱글로만 판매되고 있다.


 Hope For Haiti Now



Track List



좋아하는 뮤지션들의 특별한 음악들을 즐기며, 어려운 사람들을 도울 방법은 이처럼 무궁무진하다. 디지털 앨범 구매는 여기를 클릭하면 좋은 참고가 될 것으로 보인다. 참여한 뮤지션들만 봐도 가치는 충분히 측정된다. 세상에는 우리가 모르는 자선 앨범이 수 천장에 달한다는 사실, 혹시 알고 계셨는지? 사실 나도 극히 일부분만 알고 있다.







Written By 화이트퀸 (styx0208@naver.com)
http://whitequee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