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cord

한효주 with Grand Mint Festival 2010 (2010) '그랜드 민트 스페셜 음반 + 타임 테이블'




01 Don't You Know (한효주, 노 리플라이)
02 팝콘 (Gmf 2010 Lozik Rmx) (데이브레이크)
03 북극곰아 (좋아서 하는 밴드)



가을 음악 축제,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10 스페셜 앨범

이것은 이제 얼마 남지 않은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의 기대감을 부추길 앨범이다. 페스티벌 레이디 한효주가 참여하고 노 리플라이가 함께 한 'Don't You Know'는 청량한 가을 하늘에 수줍게 입맞춤을 하듯 상큼한 느낌을 선사한다. 데이브레이크의 '팝콘 (Gmf 2010 Lozik Rmx)'은 신나고 경쾌한 선율로 마음껏 춤추며 페스티벌을 즐길 관객들을 벌써부터 떠올리게 한다. 좋아서 하는 밴드의 '북극곰아'는 멜로디가 가장 친근한 곡이다. 환경 문제를 다룬 노래답게 깨끗한 느낌이 충만하다. 



개인적인 추천 코스
킹스턴 루디스카 > 박새별 > 보드카 레인 > 오지은과 늑대들 > Tiago Iorc > 재주소년 > 정재형 > 이승환

그래도 부분적으로 겹치는군요.



개인적인 추천코스
3호선 버터플라이 > 짙은 > 언니네 이발관 > 이승열 > 한희정 > Teenage Fanclub > 이소라

틴에이지 팬클럽을 사수하기 위해 한희정을 포기할 의향도 있음.
김윤아와 뜨거운 감자는 미안해요. 이런 야외 페스티벌에서 이소라의 라이브를 들어보고 싶네요.






Written By 화이트퀸 (styx0208@naver.com)
http://whitequeen.tistory.com
  • 신모씨 2010.10.06 23:33

    김윤아랑 뜨거운감자 완전 망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딜 이소라한테!
    지산 때 뮤즈 vs 박명수 급인 듯.

    • Favicon of https://whitequeen.tistory.com BlogIcon 화이트퀸 2010.10.07 22:38 신고

      왜 자꾸 망언하는거야 ㅎ
      그래도 막판에는 관객들 고르게 분산될 것 같은데...
      내가 걱정하는 것은 틴에이지 팬클럽 타임임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