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덕수궁 메이드인시카고피자, 카페 돌담콩, 서울로 코요테살룬피자앤바

시카고 피자를 좋아하는 나는 (특히 촛불 집회 기간에) 이곳을 자주 방문했다. 덕수궁 피자로 불리는 메이드 인 시카고 피자. 참고로 아래층에 있는 와플 가게도 굉장히 유명한 곳이다. (줄을 보셔서 알겠지만, 인기는 피자집보다 더 높은 게 함정)


카운터에서 직접 주문하고 결제하는 시스템. 피클은 셀프. 그리 친절한 가게는 아니지만 어느새 단골이 되었다.



무난하면서도 질리지 않는 메뉴는 클래식 피자와 포테이토다.


이건 6인치 피자. 둘이 먹기엔 양이 적을 수도 있지만, 8인치 사이즈보다 훨씬 맛있다. (먹성이 좋은 분들은 혼자 8인치를 먹기도 한다)


클래식 피자가 조금 지겨울 땐 파일애플 피자를 드셔보시길.



세트 메뉴로 샐러드를 추가하는 방법도 있다.


콜라, 사이다가 빠질 수 없지


고기와 블랙 올리브, 치즈가 가득 들었지만 내 취향은 아니다. (난 심플한 피자가 좋다)


놓쳐서 아쉬웠던 정동 야행


덕수궁 피자 근처에 있는 카페 돌담콩


딸기라떼가 정말 맛있다. 요새는 피자가 아닌 이걸 먹으러 덕수궁에 오는 것 같음


오랜만에 평화로운 광화문. 노란 리본


광화문1번가




적응할 시간이 필요할 정도로 갑자기 너무 멀쩡하게 돌아가는 정부. 놀라운 1개월


막 개장했을 때 방문한 서울로


아직 준비가 덜 된 상태. 사람들은 정말 많았다.


맛집이 많이 들어온 서울로 테라스


나의 선택은 블루리본이 달린 코요테살룬피자앤바


피맥하기 좋은 곳


마르게리타 피자가 정말 맛있었다. 사이드 메뉴도 무난


남대문 시장은 사람이 너무 많아 3분 만에 유턴